본문 바로가기

잡담

[정보] 올 크리스마스 카드는 ucc(동영상)으로 보내보자~!



세상에 단 하나, 나만의 X-MAS 카드 만들기!

UCC사이트 HANSIGAN에서 쉽게 클릭만으로 카드를 만들자!



차가운 디지털 시대에서 따뜻한 감성을 듬뿍 담은, 세상에서 하나뿐인 X-MAS 카드를 만들 수 있어서 화제다. 화제의 주인공은 카툰 베이스의 전문 UCC사이트인 한시간(www.hansigan.com). 한시간(www.hansigan.com)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, 나만의 크리스마스 e-카드 만들기 이벤트를 펼친다.

한시간의 UCC팩토리를 이용하면 포토샵이나 기타 디자인 프로그램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, 그림을 그리는 솜씨가 없어도 전문가 수준의 크리스마스 e-카드를 만들 수 있는 것.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캐릭터, 소품, 배경 등의 디자인 아이템을 클릭 한 번으로 꾸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진과 글까지 마음대로 편집, 수정이 가능하다.

한시간 팩토리의 모든 아이템은 크리스마스 기간을 맞아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, 만든 그림도 내 PC로 다운받을 수 있어 지속적으로 보관이 가능하다. 
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조금 더 개성 있고 특별한 나만의 카드를 만들어 보내보면 어떨까? 


유투브, 크리스마스카드 발송 기능 소개


유투드(www.youtube.com)에서 동영상 크리스마스카드를 보내자.
유투브는 12월 7일 공식블로그(http://www.youtube.comblog?entry=ST-mPS9yiQM)를 통해
'비디오카드' 기능을 소개했다.
사용자가 직접 찍은 동영상이나 유튜브 제작 동영상을 이용할 수 있으며, 유튜브 'video holiday cards' 페이지(http://youtube.com/greeting_browser)에 접속하여 손ㅅ쉽게 친구나 가족, 지인에게 크리스마스카드를 보낼수 있다. 직접 찍은 동영상이라면 친필카드 못지않게 그 정성이 상대방에게 전달될 터이다.